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기록

| 리 뷰 | 진비빔면 먹어본 후기

by 시스템에어컨1등 2020. 4. 11.

진비빔면 골뱅이와 꼬막 넣어서 먹은 후기!

안녕하세요. 여랑이 입니다. 

이마트몰에서 장을 보다 진비빔면이 세일하고 있어서 구입했어요. 

4개 기준 2750원! 

개당 700원정도 하는 가격이네요. 

워낙 비빔면에서는 강세가 있는 인기 제품이 있고, 진비빔면은 후속주자라서 맛이 어떨지 궁금해요.

후기를 보니 맵다는 의견도 많아서 많이 맵지는 않을까 걱정도 했어요. 

전 매운것을 적당히 좋아하는 편이고, 많이 매운 불닭은 못 먹어요 :) 

제가 맛있게 먹을 정도였으니 불닭 정도의 수준은 아니네요!

그리고 전 야채를 많이 넣어서 먹었기 때문에 매운맛이 중화되었을 수도 있어요. 

이제 진비빔면에 대한 맛을 기록해 볼게요. 

진비빔면 오뚜기 제품이었네요. 자사 제품 대비 20프로 양을 늘렸다고 해요. 


진비빔면 맛있게 먹는 여랑이표 레시피! 

 

재료

진비빔면(2개), 오이, 새싹 야채, 계란, 참기름


재료는 진비빔면과 집에 있는 재료를 넣어서 함께 먹었어요. 

전 비빔면에 야채를 듬뿍 넣는 타입이랍니다. 

혼자서 먹기에도 좋고 밖에서 먹는 것처럼 먹을 수 있어요! 

라면 끓이듯이 면을 끓여서 찬물에 헹구어 주고! 

그다음에 큰 볼에 야채와 함께 면, 함께 들어있는 양념을 넣어줍니다. 

빨간 양념이 참 먹음직해요. 

따로 양념 준비할 필요 없이 다 들어 있으니까 정말 간편해요. 

집에서 비빔면을 만들어 먹기도 하지만 양념 준비하고 번거로울 수 있으니 간단히 한 끼 먹을 때에는 참 좋을 듯요. 

혼자 끼니 챙겨 먹기 힘들 때도 있는데 그때 아마 자주 먹을 것 같아요. 

진비빔면 2개를 끓여서 2인분으로 한 그릇씩 나누어 먹었어요. 

야채가 듬뿍 들어있어서 든든했던 한 끼예요. 

마지막 참기름은 화룡점정이죠! 

전 비빔면 안에 골뱅이와 꼬막도 함께 넣어서 쓱쓱 비볐답니다. 

야채만 넣어도 좋지만 집에 있는 막 냉동실에 있는? 조갯살과 함께 넣어도 좋죠.

저희 집엔 조개류가 많은 편이라서요; 물론 골뱅이와 꼬막은 통조림이에요! 

통조림은 이마트에서 1+1 7000원 정도에 구매했으니 정말 싸게 샀죠. 

진비빔면 2개 1400원 + 골뱅이 꼬막 3500원 정도니까 한 끼에 5000원!

여기에 집에 있는 야채 등 합하면 2인 비빔면 7000원? 정도 하겠어요. 

일반 비빔면도 아닌 골뱅이 꼬막 듬뿍 들어있는 골뱅이 꼬막 비빔면이랍니다. 

계란은 의도하지 않았지만 반숙으로 삶아졌어요.

완숙으로 계란을 삶아 반으로 잘라서 올리고 싶었는데! 제가 너무 급했나 봐요. 

나름 반숙 계란과 함께 먹으니 맛있었다는!! 전 반숙 계란을 더 좋아하거든요. 

마지막엔 진비빔면에 들어있는 참깨 고명을 올려주고 세팅하면 끝! 

매운맛은 끝에 살짝 올라오고, 먹을수록 더 매운맛이 강했어요. 

처음엔 어? 하나도 안 매운데 왜 맵다고들 하지? 이랬는데 ㅎㅎ 

매운맛이 있긴 있어요. 기존 다른 비빔면보다는 매워요.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충분히 맵다고 느껴질 수 있을 정도의 맵기예요. 

야채 듬뿍 넣어 만든 진비빔면! 

여기에 골뱅이와 꼬막까지 넣어서 고급스러운 비빔면이 완성되었어요. 

진비빔면 먹어보니 맛있어서! 전 종종 먹을 거예요. 

단 정가보다는 세일 때 쟁여둘 생각입니다 :) 

진비빔면 구입해서 먹어본 솔직 후기였어요!! 

 

댓글